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이거 진짜 맛나네요 게살볶음밥은
슈스타
  • 2021.05.01 14:15
  • 33
  • 0

이거 진짜 맛나네요


게살볶음밥은 게살이 엄청들어가 있고

갈릭볶음밥은 썰려진 갈릭이 엄청 들어가 있고

다 좋습니다!


하지만 양이 200그람인게 아쉽습니다 ㅠ

이전글

식단으로 주문한건데 맛도 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먹으면서 식단하는 것 같지가 않...

2021.05.01 조회수 : 180
다음글

현미라서 어쩔 수 없이 퍽퍽하고 식감

2021.05.01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