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현미라서 어쩔 수 없이 퍽퍽하고 식감
슈스타
  • 2021.05.01 17:38
  • 15
  • 0
현미라서 어쩔 수 없이 퍽퍽하고 식감 좋지 않은건 알겠는데, 너무 심하네요...ㅋㅋㅋㅋㅋ식욕 저하를 시켜서 다이어트가 되는 제품인가요?... 에혀
이전글

이거 진짜 맛나네요 게살볶음밥은

2021.05.01 조회수 : 33
다음글

맛있어요 ! 전주비빔 제일 맛있네요

2021.05.01 조회수 :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