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식단으로 주문한건데 맛도 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먹으면서 식단하는 것 같지가 않...
슈스타
  • 2021.05.01 11:15
  • 180
  • 0

식단으로 주문한건데 맛도 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먹으면서 식단하는 것 같지가 않았어요!!ㅎㅎ 고민하다 구매했는데 그냥 빨리 살 걸 그랬네요!!ㅋㅋㅋ맛있어요!!



이전글

떡볶이 닭갈비 맛살 시켰는데 맛살이 젷 맛있는거같아오

2021.05.01 조회수 : 179
다음글

이거 진짜 맛나네요 게살볶음밥은

2021.05.01 조회수 :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