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갈릭이랑 닭갈비맛 샀는데 갈릭은 조금
슈스타
  • 2020.01.12 18:44
  • 34
  • 0
갈릭이랑 닭갈비맛 샀는데 갈릭은 조금 심심한 맛이지만 갈릭향이 좋아요. 닭갈비는 매콤해서 맛나요. 다음엔 다른 맛 먹어보려고요
이전글

맛있다는 후기보고 구매해봤는데 밥맛있

2020.01.12 조회수 : 214
다음글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버

2020.01.12 조회수 :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