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맛있다는 후기보고 구매해봤는데 밥맛있
슈스타
  • 2020.01.12 18:10
  • 214
  • 0
맛있다는 후기보고 구매해봤는데 밥맛있네요~
닭가슴살소세지하고 핫바는아직안먹어봤는데 당연히맛나겠죵~
두부티라미수는 대체용으로딱좋은거같아요~두부맛이살짝나긴하지만~두부를워낙좋아하는저는 괜찮네요~
이전글

갈릭볶음밥,게살볶음밥 먹어봤는데 너무

2020.01.12 조회수 : 26
다음글

갈릭이랑 닭갈비맛 샀는데 갈릭은 조금

2020.01.12 조회수 : 3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