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버
슈스타
  • 2020.01.12 18:44
  • 46
  • 0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버섯 알러지 있어서 전주비빔밥은 못먹고 우둔살은 개인적으로 입맛에 안맞고 저는 떡볶이 비빔이 제일 맛있는데 동생은 우둥살이 제일 맛있대요 알러지잇을수잇는 식품은 빨간글씨로 강조되서 적혀져있으몀 좋겠어요 맛은 최고에요
이전글

갈릭이랑 닭갈비맛 샀는데 갈릭은 조금

2020.01.12 조회수 : 34
다음글

간이 약간 싱겁지만 먹을만해요

2020.01.12 조회수 : 2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