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얘만 먹고 뺀건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살빼고 싶다면 핵불닭 현미밥 강추드립니당! 긍데 단품으로 먹으면 진짜 ㅍ핵불닭 답게 진짜 엄청 매워요ㅜㅜ 계란이랑 같이 드시는거 추천흡니다
물론 얘만 먹고 뺀건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살빼고 싶다면 핵불닭 현미밥 강추드립니당! 긍데 단품으로 먹으면 진짜 ㅍ핵불닭 답게 진짜 엄청 매워요ㅜㅜ 계란이랑 같이 드시는거 추천흡니다
저당사이트라는걸 인식하게 해주는 간식 양에 비해 가격이 일반음식과비슷하거나 오버되서 비싸다고 느낄수있지만 먹는데 건강해진데 먹는데 자꾸 건강해진데 곤약의 식감을 살리는 떡마리 골라먹는 맛이 있는 현실의 맛~그냥 이거 먹을래요
다 맛보고 맛있는 것만 골라서 쟁이고 싶어서 일단 15종으류 시켰는데 일단 결정장애 올 정도로 다 맛있는 중임...;; 지금 닭가슴살 불닭 하와이 세개 먹었는데 다 존맛 ㅇㅇ 하와이는 진짜 원래 쳐다도 안보는데 예상외로 맛있어서 흡족했고 불닭은 원래 또 좋아해서 기대 별로 안햇는데 ㄹㅇ 원조 불닭보다 더 맛있게 매움 ㄷ ㄷ 평소에 제일 좋아하는 맛이랑 젤 별로인 맛을 둘다 먹어봤을 때 이정도 맛이라면 걍 정착하고 쟁여서 먹는게 맞는거 같음 ㅇㅇ
영양성분표 보고 순탄수가 낮아서 주문했어요 몇번 먹으면서 혈당체크 해보니, 아마도 크래미김밥은 성분표가 맞지 않는거같아요ㅜㅜㅎ 반줄씩만 먹었는데도 혈당이 많이 튀네요..! 간도 많이 짠편이라 맨입으로 먹기는 힘들어서 양상추 가득 싸먹었어요ㅎㅎ 그래도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으니 혈당신경 안쓰시는분들은 간편식으로 괜찮을거같아요~
볶음밥 + 닭안심 모두 다신샵 제품 굿 후추 깨 야채 더 추가해서 볶아먹으면 아주 맛있고 안심에는 불닭소스 세 방울 넣으면 매운맛 올라가서 아주 맛있음 극단적 다이*트 할 가 아니면 이대로 하면 기분 좋게 살 뺄 수 있음
고혈압 아닌가 생각되던시기 단백한두부라자냐 당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2주몸*게 그리고 지금혈압은 안정권으로 120 정도네요 사진과 데이터로 말하겠습니다 다신샵은 당관리해주는 집도의 같에서 안심하고 2주간 식품 흡입중에 마녀수프까지 900원에 줍줍해서 마녀수프세트구매 다이*트나 건강관리는 역시 당이중요하다는걸 다신샵이 알게 해줬네요 꾸벅!
닭가슴살보다 확실히 부드러워요 먹기 편해요! 광고 사진이랑은 좀 달라도 닭가슴살 보단 맛있어요 이제 30팩 다 먹고 다시 30팩 주문하려고 합니다! 30팩 다 먹으면 또 주문 예정이요~~
단품으로 먹으면 누무 매워서 못멋고 저는 상추나 걔란후라이랑 같이 먹구있어요! 다이어투 하려는것보다는 맛읶어서 먹는게 커요 ㅎㅎ 쿠팡에서도 팔아줬음 좋겠음 ㅜ 다이*트 하고 유지? 하눈 식단으로 아주 잘 먹는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