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일 리셋 챌린지 (저탄수&고단백) - 상품후기
다이어트 도시락 생각보다 맛있어요!!
슈스타
  • 2025.09.02 12:47
  • 136
  • 0
다이어트 도시락 생각보다 맛있어요!!
전 6일간 리셋해보기위해 6일치 구매했는데
프로틴음료에 한백한끼 타서 먹으니까 버틸만해요!!
직접 다이어트식 만들어먹으면 물려서 며칠만에 포기하게되는데
다신샵에서 구매한 제품은 6일 충분히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이전글

단백한끼 생각보다 괜찮아요. 물을 계

2025.08.07 조회수 : 85
다음글

배송빠르고 좋아요.. 맛도좋아요

2025.10.05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