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일 리셋 챌린지 (저탄수&고단백) - 상품후기
단백한끼 생각보다 괜찮아요. 물을 계
슈스타
  • 2025.08.07 14:02
  • 85
  • 0
단백한끼 생각보다 괜찮아요. 물을 계속 리필해 마시니 배도부르고ㅎㅎ현미밥은 첨엔 먹은건지 안먹은건지 좀 양이 부족했는데 그게 정상이더라구요. 평소 제가 많이 먹었더라구요ㅎㅎ오늘 3일째인데 뱃살이 빠졌는지 배에 힘을 주면 조이는게 느껴져요. 전에 배에 힘을줘도 못느꼈거든요. 요 페이스 유지하믄 몸무게 앞자리도 바뀔거 같아요~
이전글

다이어트빡세게 가즈아

2025.05.21 조회수 : 47
다음글

다이어트 도시락 생각보다 맛있어요!!

2025.09.02 조회수 : 13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