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꼬마 김밥 7종 - 상품후기
곤약꼬마김밥은 맛있지만 단백질양이
슈스타
  • 2025.04.17 15:11
  • 697
  • 0
곤약꼬마김밥은 맛있지만
단백질양이 부족해서 안심살을 함께 먹어요.
배도 든든하고 단백질도 든든하고
대부분 다이어트를 하시면
절식처럼 적게 드시거나
칼로리를 줄이시는데 그보다는
단백질양을 채우고 너무 적지 않게 좀
더 건강한 음식을 적정량 드시면서
근력운동이랑 유산소운동을 병행해야
몸이 건강하게 조금씩 변화하는 거 같아요.
오랜만에 다신샵에서 식단조절위해
새로운 걸 구매했는데 정말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언니랑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정말 구매하길 잘햇구나싶어요
곤약꼬마김밥은 양이 적어보이지만 적지 않아요. 정말 배부르고 맛있어요. 단백질함량이 적은 거 빼곤 단점이 없어요.
다른 맛들도 기대가 돼요
이전글

스팸계란먹었는데 이것은 마치 속세~

2025.04.17 조회수 : 4
다음글

엄청난 김밥덕후인데 김밥이 당수치+칼

2025.04.17 조회수 :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