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 상품후기
프라이팬으로 익히는 데 생각보다 너무
슈스타
  • 2024.12.04 11:02
  • 24
  • 0
프라이팬으로 익히는 데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렸어요
그래도 다양한 맛이라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안에 있는 수가 알차고 좋은데 기름을 많이 두르고 약한 불에 오래 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그래도 여러 가지로 꾸미고 하면 다이어트 도시락 같지 않고 좋은거 같아요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 근데 제가 한 줄 알았을텐데 냉동 같다 그래가지고 깜짝 놀랬는데 전자레인지에 조금만 돌리면 된다고 써있어서 조금만 했던 거였는데 조금 더 돌리면 티 안나고 맛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할인해서 싸게 샀어요
이전글

에어후라이어에 구워 먹어요. 편하고

2024.12.04 조회수 : 8
다음글

프라이팬으로 익히는 데 생각보다 너무

2024.12.04 조회수 :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