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매콤 오징어 처음으로 먹었는데 진짜
슈스타
  • 2023.09.14 11:31
  • 142
  • 0
매콤 오징어 처음으로 먹었는데 진짜 매콤하네요ㅎㅎ 맛있고 한줄다먹으니 든든해요
이전글

일반 김밥 느낌…. 이런맛이면 다이어

2023.09.14 조회수 : 269
다음글

두번째 구매인데 좋았어요

2023.09.14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