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양은 살짝 적지만. 꽤 실하네요. 씹
슈스타
  • 2023.09.13 19:39
  • 11
  • 0
양은 살짝 적지만. 꽤 실하네요. 씹히는 맛도 있고. 약간 염도가 있는 듯 하지만. 맛은 있어요.
이전글

맛있어요! 도착하고 매일 점심으로 한

2023.09.13 조회수 : 9
다음글

중학생 아침으로 딱 좋아요~!

2023.09.13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