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 도착하고 매일 점심으로 한
슈스타
  • 2023.09.13 18:07
  • 9
  • 0
맛있어요! 도착하고 매일 점심으로 한 줄씩 먹고 있는데 그냥 김밥처럼 맛있습니다
이전글

생각보다 한줄 먹고 나니 배가 빵빵.

2023.09.13 조회수 : 7
다음글

양은 살짝 적지만. 꽤 실하네요. 씹

2023.09.13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