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라자냐 좋아하는데 두부면이라 부담도
슈스타
  • 2023.09.13 00:12
  • 11
  • 0
라자냐 좋아하는데 두부면이라 부담도 없고 양이 적어서 딱 막기 좋아요 탄수 약간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전글

솔직히 포두부로 만든 라자냐가 맛이

2023.09.12 조회수 : 107
다음글

양파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2023.09.13 조회수 : 10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