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솔직히 포두부로 만든 라자냐가 맛이
슈스타
  • 2023.09.12 22:23
  • 107
  • 0
솔직히 포두부로 만든 라자냐가 맛이 있어봤자 얼마나 있겠냐며 큰 기대없이 샀는데...
치즈도 듬뿍 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겨우 3개만 샀다는 게 너무 슬프네요ㅠㅠ
양은 적어서 계란 1개 현미주먹밥 1/2 추가로 먹었어요.
다음에 행사하면 그땐 많이 살게요~
이전글

젛아요 밥먹기 싫을때 다신샾 사랑해 영원해 건강하쟈

2023.09.12 조회수 : 3
다음글

라자냐 좋아하는데 두부면이라 부담도

2023.09.13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