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성수동905 두부라자냐 - 상품후기
양파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슈스타
  • 2023.09.13 05:11
  • 104
  • 0
양파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탄수도 좀 들어있음 한끼 식사로 더 좋았을거같아요
탄수 따로 챙겨먹기 조금 귀찮ㅜㅎ
이전글

라자냐 좋아하는데 두부면이라 부담도

2023.09.13 조회수 : 11
다음글

맛있어요 피자그라탕 느낌ㅎㅎ

2023.09.13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