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늘 쟁여두고 먹는 단호박입니다~
슈스타
  • 2022.03.03 11:14
  • 180
  • 0
늘 쟁여두고 먹는 단호박입니다~
먼저 주문하고 남았는데 할인해서 또 주문했어요ㅋ
가끔씩 물 맛이 많이 나고 껍질이 넘 억쎈느낌?도
있지만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이전글

단호박 사서 쪄먹으려면 되게 복잡하고

2022.03.01 조회수 : 11
다음글

확실히 간편하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네

2022.03.03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