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단호박 사서 쪄먹으려면 되게 복잡하고
슈스타
  • 2022.03.01 02:25
  • 11
  • 0
단호박 사서 쪄먹으려면 되게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는데 이렇게 나오다니 넘 간편하네요.
저는 따뜻한 단호박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아이스 단호박이라 그런지 데워먹으면 좀 맛이 떨어져요. 차게 드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전글

배고플때 다이어트 간식으로 샀는데

2022.03.01 조회수 : 54
다음글

늘 쟁여두고 먹는 단호박입니다~

2022.03.03 조회수 : 18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