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오오 많이달지않고 맛있어요! 병아리콩이 식감이 좋아요ㅎ 가격도 있고 칼로리가 없진않아서 아껴먹으려고는하는데 손이 계속 가네요 ㅋㅋ
슈스타
  • 2022.01.16 18:28
  • 4
  • 0
오오 많이달지않고 맛있어요! 병아리콩이 식감이 좋아요ㅎ 가격도 있고 칼로리가 없진않아서 아껴먹으려고는하는데 손이 계속 가네요 ㅋㅋ
이전글

아직도 먹는중이에요 한달 중 군것질 땡기는 날에 먹는 중이에요 초콜렛맛나고 성분까지 챙길수있어서 좋아요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러 갈려구요

2022.01.12 조회수 : 2
다음글

다이어트용 초커릿치고 맛이 꽤 좋아요

2022.01.17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