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아직도 먹는중이에요 한달 중 군것질 땡기는 날에 먹는 중이에요 초콜렛맛나고 성분까지 챙길수있어서 좋아요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러 갈려구요
슈스타
  • 2022.01.12 14:04
  • 2
  • 0
아직도 먹는중이에요
한달 중 군것질 땡기는 날에 먹는 중이에요
초콜렛맛나고 성분까지 챙길수있어서 좋아요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러 갈려구요
이전글

쌉싸름하니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맛나

2022.01.10 조회수 : 4
다음글

오오 많이달지않고 맛있어요! 병아리콩이 식감이 좋아요ㅎ 가격도 있고 칼로리가 없진않아서 아껴먹으려고는하는데 손이 계속 가네요 ㅋㅋ

2022.01.16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