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다이어트용 초커릿치고 맛이 꽤 좋아요
슈스타
  • 2022.01.17 02:25
  • 9
  • 0
다이어트용 초커릿치고 맛이 꽤 좋아요~
재구매하고 싶은데 가격이 발목을 잡네요 좀 비싸요
이전글

오오 많이달지않고 맛있어요! 병아리콩이 식감이 좋아요ㅎ 가격도 있고 칼로리가 없진않아서 아껴먹으려고는하는데 손이 계속 가네요 ㅋㅋ

2022.01.16 조회수 : 4
다음글

초코킬러라 맛보기용으로 사봤는데 다크

2022.01.17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