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벽한 한끼 식단 다신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맛은 괜찮은데 양이 넘 적어서 배고파
슈스타
  • 2021.09.25 18:53
  • 127
  • 0
맛은 괜찮은데 양이 넘 적어서 배고파용 ㅠㅠ 그래두 영양구성도 좋고 만족스러워서 계속 주문할거에요 ㅎㅎ
이전글

생갇보다 맛있고 좋아요!

2021.09.25 조회수 : 4
다음글

성분이 착해서 항상 다신샵꺼만 시켜먹어요. 양이 적긴하지만 위 줄이기에 적절한거 같아요~

2021.09.25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