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양에 비해 칼로리가 적어서 좋아요 그런데 면은 생각만큼 쫄깃한 느낌은 없어요 국물 맛나네요
슈스타
  • 2021.04.12 11:29
  • 9
  • 0
양에 비해 칼로리가 적어서
좋아요
그런데 면은 생각만큼
쫄깃한 느낌은 없어요
국물 맛나네요
이전글

라면이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중

2021.04.12 조회수 : 11
다음글

저칼로리 라면치고 맛있네요.!! 근

2021.04.12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