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저칼로리 라면치고 맛있네요.!! 근
슈스타
  • 2021.04.12 14:22
  • 12
  • 0

저칼로리 라면치고 맛있네요.!! 근데 그렇게 맛있는 편도 아니였고 식욕을 떨어뜨리는 느낌이었어요..! 면이 졸깃한 느낌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하지만 싱겁진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전글

양에 비해 칼로리가 적어서 좋아요 그런데 면은 생각만큼 쫄깃한 느낌은 없어요 국물 맛나네요

2021.04.12 조회수 : 9
다음글

말할거 없이 마싰음 ㅠㅠ

2021.04.12 조회수 : 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