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곤약라면 - 상품후기
라면이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중
슈스타
  • 2021.04.12 11:07
  • 11
  • 0
라면이 먹고싶었는데....
다이어트중에 라면을 먹을수 있는것에 매우 기뻤답니다.
점심에 먹으려고 해요~~그래도 칼로리와 나트륨이 있으니까
이전글

잘먹을게요~맛있네요 21313

2021.04.12 조회수 : 13
다음글

양에 비해 칼로리가 적어서 좋아요 그런데 면은 생각만큼 쫄깃한 느낌은 없어요 국물 맛나네요

2021.04.12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