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다신현미밥상 다이어트 도시락 - 상품후기
택배배송인데 퀵인줄ㅋ 오후에 주문하자
슈스타
  • 2021.04.10 20:24
  • 306
  • 0
택배배송인데 퀵인줄ㅋ 오후에 주문하자마자 다음날 도착해버리네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기존에 곤약밥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양이 적어서 다욧할때 좋은 밥!! 이번엔 현미밥으로 주문했는데 아직 먹어보진않았지만 역시 맛을꺼라 생각해요
사무실에서 점심시간에 뭐먹을까 고민안해도 되고!
잘먹겠습니다
이전글

기대했던것보다 넘 맛있었는데 제 입맛

2021.04.10 조회수 : 11
다음글

반찬들이 맛나요 ㅜㅜ 체중감량으로 딱이네요

2021.04.10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