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에어프라이어 사용했어요.약간 매콤한맛
슈스타
  • 2021.04.07 09:10
  • 203
  • 0
에어프라이어 사용했어요.약간 매콤한맛도 나는듯해요. 초딩 딸하고 먹을려고 구입했어요.딸 건강을 위해서 딸도 잘 먹어요.먹고 재구매 생각해 볼께요.
이전글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에프로 돌려먹

2021.04.07 조회수 : 344
다음글

담백해서 좋은데 그 구수한 현미냄새가

2021.04.07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