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에프로 돌려먹
슈스타
  • 2021.04.07 06:09
  • 344
  • 0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에프로 돌려먹는데요
에프로 먹는게 훨배 겉바속촉하고 맛있어요
간장이나 양념치킨은 전자렌지가 나아서
직장에 챙겨가서 먹구요
치킨카츠는 집에서 에프 돌려다가
샐러드야채랑 같이 먹는데
한끼샐러드 드레싱 있잖아요
그거 치킨 위에 쭈욱 뿌려먹으면
소스 베겨서 더 단짠단짠해요
이전글

바삭한편이에요. 맛있어요.

2021.04.07 조회수 : 3
다음글

에어프라이어 사용했어요.약간 매콤한맛

2021.04.07 조회수 :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