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담백해서 좋은데 그 구수한 현미냄새가
슈스타
  • 2021.04.07 11:57
  • 14
  • 0
담백해서 좋은데 그 구수한 현미냄새가 좀 나서 호불호 있을것같아요 저는 만족합니당
이전글

에어프라이어 사용했어요.약간 매콤한맛

2021.04.07 조회수 : 203
다음글

아직안먹어봣는데 믿고 후기남겨용

2021.04.07 조회수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