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4주 정기구독] 하루한끼샐러드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슈스타
  • 2021.03.24 18:03
  • 148
  • 0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드레싱도 맛있고 야채 종류도 많아서 맛있고 좋네요~
1주차인데 다음달도 벌써 구매하고싶네요 좋은상품감사합니다~
이전글

하루만에 오네요 맛도 괜찮아요 다만

2021.03.24 조회수 : 178
다음글

와우 2주차 왔습니다 저녁에 매일 먹

2021.03.24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