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4주 정기구독] 하루한끼샐러드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하루만에 오네요 맛도 괜찮아요 다만
슈스타
  • 2021.03.24 13:24
  • 178
  • 0
하루만에 오네요 맛도 괜찮아요
다만 배송와서 뜯으니까 소스가 새어나온거처럼 냄새가 심해요, 소스만 따로 봉지에 담아서 보내줫으면 좋겟어요 어떻게 할수없을까요 그거말고는 다 괜찮은데 말이죠
이전글

그동안 배송은 괜찮았는데 3월16일에

2021.03.23 조회수 : 14
다음글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2021.03.24 조회수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