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4주 정기구독] 하루한끼샐러드 한달 패키지 - 상품후기
와우 2주차 왔습니다 저녁에 매일 먹
슈스타
  • 2021.03.24 18:04
  • 6
  • 0
와우 2주차 왔습니다
저녁에 매일 먹고 있기때문에 오리엔탈소스만 먹으니 약간 물리네요. ㅜㅡㅜ
정기배송은 주마다 소스가 바뀌면 더 만족도가 올라갈것같아요.
이대론 다이어트 포기할 것 같아서 무지방 드레싱으로 다른맛 따로 시켰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
이전글

개별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너무좋아요

2021.03.24 조회수 : 148
다음글

2주째 먹고 있는데 질리지 않고 너무

2021.03.24 조회수 :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