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콩 비린내도 없고, 맛도 고소하고 좋네요 목넘김도 깔끔해서 아침에 늘 선식하고 먹습니당 맛이 좋네용
슈스타
  • 2020.07.08 11:53
  • 5
  • 0
콩 비린내도 없고, 맛도 고소하고 좋네요
목넘김도 깔끔해서 아침에 늘 선식하고
먹습니당

맛이 좋네용
이전글

건강한맛! 특가로 사봤는데 제값주고는

2020.07.07 조회수 : 27
다음글

항상 이렇게 먹는제품이에요. 과식한날

2020.07.09 조회수 :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