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건강한맛! 특가로 사봤는데 제값주고는
슈스타
  • 2020.07.07 20:32
  • 27
  • 0
건강한맛! 특가로 사봤는데 제값주고는 못사먹을것같아요.. 저의 주관적 리뷰입니다 ㅠ
이전글

재구매했어요 검정콩가루 넣어서 먹으니

2020.07.07 조회수 : 23
다음글

콩 비린내도 없고, 맛도 고소하고 좋네요 목넘김도 깔끔해서 아침에 늘 선식하고 먹습니당 맛이 좋네용

2020.07.08 조회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