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항상 이렇게 먹는제품이에요. 과식한날
슈스타
  • 2020.07.09 08:59
  • 55
  • 0
항상 이렇게 먹는제품이에요.
과식한날 저녁으로 혹은 아침대용으로 잘 먹고 있습니다
이전글

콩 비린내도 없고, 맛도 고소하고 좋네요 목넘김도 깔끔해서 아침에 늘 선식하고 먹습니당 맛이 좋네용

2020.07.08 조회수 : 5
다음글

아주좋아요!항상느끼지만ㅋ

2020.07.09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