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 상품후기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나봐요~
슈스타
  • 2020.06.25 18:24
  • 12
  • 0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나봐요~ 그냥 닭가슴살보다는 맛있지만 일반 소세지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식감이 탱글쫀득은 아니에요~ 약간 푸석하다고 해야하나~ 잘게 잘라서 볶음밥같은거 해먹으면 좋을것같네요~
이전글

어제 배송받고 오늘 꺼내먹었

2020.06.25 조회수 : 109
다음글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안심되었습니다. 우선 맛은 먹어봐야 알겠지만, 적당한 개수로 낱개 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할 듯 합니다.

2020.06.25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