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 상품후기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안심되었습니다. 우선 맛은 먹어봐야 알겠지만, 적당한 개수로 낱개 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할 듯 합니다.
슈스타
  • 2020.06.25 18:34
  • 0
  • 0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안심되었습니다. 우선 맛은 먹어봐야 알겠지만, 적당한 개수로 낱개 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할 듯 합니다.
이전글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나봐요~

2020.06.25 조회수 : 12
다음글

잘 받았습니다..,.

2020.06.25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