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 상품후기
어제 배송받고 오늘 꺼내먹었
슈스타
  • 2020.06.25 13:19
  • 109
  • 0


어제 배송받고 오늘 꺼내먹었네요! 다이어트 도시락먹으면서 좀 부족할때 같이 먹으려고 생각하고 산건데 딱 이였네요! 양도 너무 많은것도 아니고 딱 알맞습니다.

매콤하고 뽀득하니 아주 잘 먹었네요!

전자렌지 돌리기전에 미리 해동하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얼어있는채로 그릇에 담아서 해동코스로 돌렸더니 바로 녹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타사걸 먹고있는데 다신샵에서 식단지원금이 있으니 어서 이걸로 다이어트 도시락도 사서 먹어봐야겠네요!

소세지는 또 재구입의사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이전글

비엔나 소세지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2020.06.25 조회수 : 35
다음글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컸나봐요~

2020.06.25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