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 상품후기
비엔나 소세지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슈스타
  • 2020.06.25 09:36
  • 35
  • 0

비엔나 소세지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먹을만 하네요!

소세지 땡길 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이전글

매콤하고 맛있어요~~!

2020.06.24 조회수 : 80
다음글

어제 배송받고 오늘 꺼내먹었

2020.06.25 조회수 : 10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