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맛있어요!!! 근데 닭 비린냄새가 나
슈스타
  • 2020.03.29 18:32
  • 31
  • 0
맛있어요!!! 근데 닭 비린냄새가 나서... 저는 맛은이ㅛ는데 욱포같아서 그래도 가른거 먹을래요융
이전글

육포 잘드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닭가

2020.03.29 조회수 : 19
다음글

후기보고 샀는데.맛은.그냥그랬어요

2020.03.29 조회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