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육포 잘드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닭가
슈스타
  • 2020.03.29 18:09
  • 19
  • 0
육포 잘드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닭가슴살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이전글

맵지만 먹을만해요 맛있음

2020.03.29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 근데 닭 비린냄새가 나

2020.03.29 조회수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