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너모 퍽퍽하고 약간 맛이 씁쓸? 해요
슈스타
  • 2020.03.14 23:23
  • 18
  • 0
너모 퍽퍽하고 약간 맛이 씁쓸? 해요.
상온보관이 되서 구매했는데 맛은 그냥 그렇네요
이전글

배송 너무너무 빨리와서 만족스러워요~

2020.03.14 조회수 : 182
다음글

유통기한도 길고 기숙사생인데 실온보관

2020.03.15 조회수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