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배송 너무너무 빨리와서 만족스러워요~
슈스타
  • 2020.03.14 20:34
  • 182
  • 0
배송 너무너무 빨리와서 만족스러워요~! 실온보관이라 너무 편하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게되어서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닐려구요ㅎㅎ닭가슴살항상 냉동실에 보관해놓고 해동하는데 시간 너무 오래 걸리는데 해동 시간도 줄어들고 맛도좋아서 꼬박꼬박 섭취 가능할것같아용ㅎㅎ이번년도 다이어트 꼭 성공할거에용ㅎㅎ 화이팅!!!!
이전글

실온보관할 수 있어서 젛아요

2020.03.14 조회수 : 93
다음글

너모 퍽퍽하고 약간 맛이 씁쓸? 해요

2020.03.14 조회수 : 1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