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유통기한도 길고 기숙사생인데 실온보관
슈스타
  • 2020.03.15 01:23
  • 65
  • 0
유통기한도 길고 기숙사생인데 실온보관이라 넘 조아요♡
이전글

너모 퍽퍽하고 약간 맛이 씁쓸? 해요

2020.03.14 조회수 : 18
다음글

간을 안한건 좋은데 좀 닭비린내가 나

2020.03.15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