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실온 보관이라서 바아로 샀는데 맛있어
슈스타
  • 2020.03.11 11:35
  • 27
  • 0
실온 보관이라서 바아로 샀는데 맛있어요! 동원참치 오리지널 먹는 느낌? 맨날 먹다보니까 좀 질리긴하는데 그래도 맛은 괜찮아용
이전글

맛도 좋고 무엇보다 보관이 편해서

2020.03.11 조회수 : 14
다음글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평가 다시

2020.03.11 조회수 :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