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평가 다시
슈스타
  • 2020.03.11 18:37
  • 261
  • 0
잘 받았습니다. 먹어보고 평가 다시 남길게요~~~
이거 상온보관이라는거 아는데 냉장보관해도되나요?
이전글

실온 보관이라서 바아로 샀는데 맛있어

2020.03.11 조회수 : 27
다음글

아직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맛있을것

2020.03.11 조회수 : 3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