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맛도 좋고 무엇보다 보관이 편해서
슈스타
  • 2020.03.11 09:10
  • 14
  • 0
이전글

벌써 재구매입니다 실온보관이 가능한게 진짜 최고 장점이고 닭비린내 없고 맛도 괜찮아요 이렇게 샐러드에 ...

2020.03.10 조회수 : 175
다음글

실온 보관이라서 바아로 샀는데 맛있어

2020.03.11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