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벌써 재구매입니다 실온보관이 가능한게 진짜 최고 장점이고 닭비린내 없고 맛도 괜찮아요 이렇게 샐러드에 ...
슈스타
  • 2020.03.10 19:16
  • 175
  • 0

벌써 재구매입니다
실온보관이 가능한게 진짜 최고 장점이고
닭비린내 없고 맛도 괜찮아요
이렇게 샐러드에 넣어 먹기도 좋구요






이전글

실온보관이라 보관편하고 바로 먹을수있

2020.03.10 조회수 : 36
다음글

맛도 좋고 무엇보다 보관이 편해서

2020.03.11 조회수 : 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