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실온보관이라 보관편하고 바로 먹을수있
슈스타
  • 2020.03.10 07:41
  • 36
  • 0
실온보관이라 보관편하고 바로 먹을수있을꺼같았는데 그래도 좀 굳어있는 느낌이라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어요. 맛은 아무 가미안된 좀 퍽퍽..개인적으론 와 맛있다 정도의 느낌은 아니에요 ㅎㅎ
이전글

한번 사먹고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2020.03.09 조회수 : 30
다음글

벌써 재구매입니다 실온보관이 가능한게 진짜 최고 장점이고 닭비린내 없고 맛도 괜찮아요 이렇게 샐러드에 ...

2020.03.10 조회수 : 175

연관상품